본문 바로가기

신체 건강 모든것

함부로 양태반 사용하지 마라

반응형

 



청소년기 부터 성인까지 누구나 한번쯤 여드름으로 고민합니다.

여드름흉터를 남기는 등여드름(등드름), 코여드름 이마여드름,턱여드름 등

여드름 종류도 다양하며,

성인여드름 또한 어른들에게도 스트레스입니다.

특히, 좁쌀여드름없애기에 누구나 한번쯤 해결 방법을 고민했을겁니다.

 

오늘은 안티에이징으로 피부하얘지는법 중에서

오랜 스테디 셀러인 양태반 건강보조제로 알아봅니다.

 

 오랫동안 양태반(플라센타, Sheep Placenta)는 피부 하얘지는 법, 생리전 후 이상 증상 개선, 갱년기 징후, 탈모 예방, 셀프 피부관리 등 양태반의 효능이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양태반가루, 태반크림, 태반영양제, 태반콜라겐 등 다양한 제품이 시판되고 있고, 호주 양태반과 뉴질랜드 양태반은 늘 쇼핑몰 판매율 최상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얼마나 알고 제품을 고르십니까 ?

 

오늘은  태반의 효능과 종류, 다양의 의문 사항과 함께 제품 선택의 문제점과 제대로 고르는 법을 속 시원히 알려드립니다

 

1. 제품에 사용되는 태반의 종류

2. 태반 제품의 종류

 

 
1. 제품에 사용되는 태반의 종류

양의 태반 추출물은 다양한 출처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1) 인간 태반

일부 제품의 브랜드는 제품에 인간 태반 추출물을 사용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제품의 안전성과 유효성에 대한 연구는 없습니다.

추출물을 얻는 방법도 불분명합니다.

 

(2) 양 태반

이것은 스킨 케어 제품(피부/두피)에 사용되는 가장 일반적인 유형의 태반입니다. 보고에 따르면 양 태반에는 영양소가 풍부하며,인간 태반과 양 태반 사이에는 주요 영양적 차이가 없습니다.

 

(2) 식물 태반

식물성 태반 또는 식물 태반이라고도 하는 식물 태반은 식물에서 얻은 태반입니다.

식물은 포유류처럼 출산하지 않기 때문에 식물 태반은 다릅니다.

식물의 암술 아래에 위치한 태반은 씨앗이 자라는 곳입니다. 태반은 씨앗이 형성되도록 도와주기 때문에 영양소가 풍부합니다.

 

 

2. 태반 제품의 종류

태반 제품은 다양한 형태로 판매됩니다.

태반이 포함된 제품 유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안면 마스크

태반 안면 마스크는 크림 또는 분말로 제공되며 물과 혼합하여 퍼질 수 있는 페이스트를 만듭니다.

그들은 다른 안면 마스크처럼 동일하게 사용합니다. 혼합물을 얼굴에 바르고 일정 시간 후에 씻어냅니다.

(2) 페이스 크림

태반 추출물이 함유된 페이스 크림을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흡수될 때까지 피부에 남아 있도록 제작되었습니다.

(3) 시트 마스크

시트 마스크 는 혈청이 주입된 얼굴 크기의 페브릭 조각입니다. 세럼에는 피부에 유익한 성분이 있습니다.

(4) 건강기능식품 

태반에 콜라겐이 있습니까?

콜라겐의 형성은 태아와 모체 세포의 접합부에서 일어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태아 세포가 없는 탈락막에서는 형성되지 않습니다. 유착 태반, 난관 임신 및 융모막 상피종에서 콜라겐 형성이 현저하게 없습니다.

 

 

3. 양 태반의 이점

 

양 태반은 영양소, 성장 인자 및 생리 활성 사이토카인의 풍부한 공급원입니다.

연구에 따르면 태반에는 세포 성장을 촉진하고 호르몬 분비를 조절하며 면역 체계를 강화 하는 높은 수준의 특수 단백질(태반 단백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태반은 태반 조직을 용해(분해)하여 얻습니다 .

추출물은 여드름, 조기 노화, 주사와 같은 염증으로 인한 피부 상태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다양한 단백질, 미네랄 및 아미노산이 풍부합니다

태반은 머리카락에 어떤 영향을 줍니까?

특히, 동물 태반 추출물의 성장 인자는 모낭 성장을 증가시키고 탈모를 감소시키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모발 성장에 대한 긍정적인 효과는 혈관 형성 증가와 모낭으로의 혈류 증가 때문일 가능성이 큽니다.

 

국부적으로 사용하는 경우 태반 추출물 은 항산화 및 노화 방지 효과가 있을 수 있습니다 .

상처 치유에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태반이 있는 대부분의 스킨 케어 제품은 양에서 추출하지만 일부는 사람이나 식물에서 얻은 태반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태반은 노화 방지에 좋은가요?

다양한 생리활성 분자를 포함하는 인간 태반은 노화 과정을 관리하기 위해 주목받고 있다[7, 8]. 태반은 또한 항산화, 항염, 항멜라닌 생성 및 콜라겐 합성 특성을 가지고 있어 효과적인 노화 방지제이자 신체를 젊어지게 합니다

 

 

4. 양 태반은 언제 복용해야 하나요?

양 태반을 음식과 함께, 가급적이면 식사 직전에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

예를 들어 아침 식사와 저녁 식사와 함께 하루가 끝날 때마다 한 캡슐을 섭취해야 신체가 지속적으로 흡수할 수 있습니다.

 

 

 

5. 잠재적인 부작용 및 예방 조치

연구와 테스트의 부족으로 인해 태반 스킨 케어 제품의 부작용이 명확하지 않습니다.

2017년 기사 에 따르면 태반이 포함된 헤어 제품에는 "여성" 호르몬 인 에스트로겐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 이것은 신체의 에스트로겐 수치를 방해하여 잠재적으로 다음과 같은 위험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초기 초경 , 또는 첫 번째 기간

근종

폐경 전 유방암

태반을 함유한 스킨 케어 제품은 유사한 건강 위험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태반 스킨 케어 제품 사용에 관심이 있는 경우 주의하십시오. 평판이 좋은 소매점 및 회사에서 구입하십시오.

태반 추출물이란?

태반 추출물(인간) 은 만성 치유되지 않는 상처 또는 상처 치유 지연(당뇨병의 경우)을 치료하는 데 사용되는 피부과 제제의 종류에 속합니다 . 이 외에도 화상, 만성 궤양 또는 기타 피부 결함과 관련된 상처를 치료합니다.

 

어느 것이 더 나은 양과 사슴 태반입니까?

대조적으로, 양 태반은 스크래피 발병 위험과 관련이 있으며 , 사슴/소 태반은 일본 약사법에 따라 의약품 및 화장품에 사용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6. 제품 선택의 주의점

 

(1) 태반의 근원

다양한 출처에는 다양한 수준의 생리 활성 태반 함량이 있습니다. 일부는 생리 활성 태반 함량과 비활성 화합물의 혼합물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돼지 태반 추출물은 성장 인자가 있는 생리 활성 태반 함량 이 99% 이상인 반면, 양, 사슴 및 소 태반은 성장 인자가 있는 생리 활성 태반 함량이 적습니다. 반면에 식물 및 해양 태반에는 성장 인자가 없습니다.

 

(2) 안전

고품질 및 위생 관리 농장에서 공급되는 태반을 조심해야 합니다. 일본 건강 식품 협회에서 규정한 태반 식품의 품질 기준에 따라 제조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돼지 태반 추출물은 일본 약사법에 따라 제약 및 화장품에 사용 하도록 승인된 최초의 포유동물 태반 입니다. 대조적으로, 양 태반은 스크래피 발생 위험과 관련이 있으며, 사슴/소 태반은 일본 약사법에 따라 의약품 및 화장품에 사용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즉, 태반 보충제는 건강에 해롭기 때문에 호르몬과 첨가제가 없어야 합니다.

 

(3) 효능

태반 보충제의 효능은 태반에서 생리 활성 성분을 추출하는 데 사용되는 분해 방법의 유형에 따라 다릅니다. Multi-enzymatic Degradation & Nanofiltration 방법은 불순물을 완전히 제거하여 추출 후 최대 99%의 생리 활성 함량을 유지 하고 완전한 치료 잠재력을 그대로 유지합니다. 동결-해동 분해법 및 염산 분해법에 비해 우수합니다. 전술한 방법에서는 불순물이 완전히 제거되지 않고, 제조 과정에서 손실되거나 높은 산 함량으로 인해 최소한의 생리 활성 함량이 추출됩니다.

 

 

 

7. 제품 고르는 방법

태반은 풍부한 성장 인자, 항산화제, 항체, 비타민, 미네랄 및 기타 영양 영양소로 가득 차 있습니다. 다양한 건강상의 이점(예: 에너지 및 면역 강화, 호르몬 균형, PMS 증상 관리, 좋은 피부, 관절 및 정서적 건강 지원) 외에도 탁월한 노화 방지 특성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태반은 특히 폐경 전 및 갱년기 증상이 있는 사람, 건강이 좋지 않은 사람 또는 피부 상태의 개선을 원하는 사람에게 유용합니다.

 

시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태반 보충제가 너무 많기 때문에 어떤 보충제가 고품질이고 안전하며 효과적인지 결정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태반 보충제를 구입할 때 주의해야 할 3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1) 고품질 및 안전 보장 : 일본의 고품질 및 위생 관리 농장에서 엄격하게 공급되는 100% 돼지 태반; 일본 건강 식품 협회에서 규정한 태반 식품의 품질 기준에 따라 제조되었습니다.

 

(2) 고순도 및 우수한 기술: 특수 저온 공정, 다중 효소 분해 및 나노 여과 기술을 사용하여 생리 활성 함량을 99% 이상 유지하고 모든 불순물, 화학 물질 및 호르몬을 제거합니다.

 

(3) 고효능, 우월한 효능: 나노 태반 추출물, 독일 콜라겐 펩타이드 및 맥주 효모에서 자연적으로 추출한 강력한 성장 인자를 함유하여 총체적인 젊음에 활력을 부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