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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산부 요가로 잠 잘자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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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면에 대한 모든것

임산부 요가로 잠 잘자기

요가와 임산부 수면의 관계에 대해 상세히 전달해 드립니다.

 

 

 

 

요가의 효과

 

요가는 강도, 유연성을 개선하여 스트레스 강도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특히 불면증에 고통받는 경우 더 나은 수면을 도울 수 있습니다. 

 

불면증이 있는 사람들은 매일 요가를 하게되면 더 오래 자고 더 빨리 잠들며 한밤중에 일어나더라도 빨리 잠들게 됩니다. 

 

 

이것은 불면증이 있는 노인 세대에게도 해당 됩니다.

 

더욱이 60세 이상인 사람은 수면의 질이 좋아지고, 더 오랫동안 수면하며, 규칙적인 요가를 수행하면 하루 동안 기분이 좋아집니다.

 

 

이 이점은 사람들이 수면에 어려움을 겪는 모든 종류의 상황에서 혜택을 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요가 연습을 시작한 임산부는 밤새 잠을 잘 자고 밤에 깨는 현상이 줄어들어 더 잘 수 있습니다.

 

 

취침 시간에 요가를 하고 싶다면 올바른 자세로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일부 유형의 요가는 오히려 몸에 무리가 갈수 있으니 올바른 방법이 중요합니다.

 

 

 

 

수면 준비 포즈

 

다음은 수면 준비에 이상적인 세 가지 준비 포즈입니다.

 

1. 다리를 벽에 올린다 : 다리를 등받이에 눕고 다리의 등을 벽에 올린다 (다리를 똑바로 유지).

그래서 몸은 L 자형 자세를 취한다. 자세를 잡고 30 초 이상 유지 한 다음 호흡에 집중하십시오.

 

2. 거짓말하는 나비 : 등을 대고 땅에 누워 라. 발바닥을 서로에 대고 무릎이 옆으로 떨어지도록하십시오. 너무 힘들다면 무릎 아래에 베개를 놓을 수 있습니다.

 

3. 시체 포즈 : 다리를 똑바로, 팔을 옆으로, 손바닥이 위를 향하게하여 등을 지면에 대고 눕습니다. 숨을 내쉬고 숨을 내쉬면서 천천히 호흡하십시오.  

 

 

 

임산부 요가 배우기

 

임신 주차 별 알맞은 요가를 배워 봅니다. 

 

임신초기 요가 배우기 ☞ 임산부를 위한 운동. 임신초기(0~11주) 

 

 

중기(16주~27주) 요가 배우기 ☞ 중기 임산부를 위한 운동.

 

 

28주~40주 요가 배우기 ☞ 마음 편안 임산부 요가 배우기

 

 

임신부터는 아무리 자도 졸음을 취할 수 없는 고민을 안고있는 임산부는 많습니다. 

 

출산 · 육아의 불안이라는 정신적인 이유 외에도 신체의 변화가 이유가 있는것도 있다.

 

올바른 요가로 건강한 산모의 수면을 지키는 것이 건강한 출산을 위한 최선의 방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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