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가 좋아하는 것들

사회적 거리두기 - 방구석에서 넷플릭스 추천작 TOP.5

반응형

 

코로나 19로 고강도 사회적 거리두기로 집에서 나 혼자 즐기는 시간이 많아졌습니다.

넷플릭스에서 즐길 수 있는 (본인 뇌피셜) 추천작 TOP.5를 소개합니다. 

 

1. 브레이킹 배드

브레이킹 배드를 능가하는 범죄 드라마는 없습니다.

재미와 퀄리티 높은 연출이 돋보입니다.

추천 드라마 중에 가장 압도적이라 할 수 있습니다.

총 5시즌 47화이며, 1화당 평균 45분 전 시즌을 보는데 약 37시간입니다.

 

 

2. 종이의 집

스페인 인기 드라마 '종이의 집'입니다.

신원미상의 '교수'라 불리는 남자가 8명의 범죄자들로 하여금 톨레도의 한 사냥터에서 마드리드 조폐국을 털기 위해 몇 달간 숙식을 하면서 교수의 작전을 세웁니다.

이들은 서로를 도시의 이름으로 부르며 교수의 치밀한 계획에 따라 사격훈련 및 심리전술, 작전 개요, 의술 등을 터득하며 조폐국을 장악하기 위한 작전을 펼칩니다.  



3. 빨간 머리 앤

애니메이션으로 유명한 빨간 머리 앤은 그녀의 성장기를 주로 다뤘다면, 넷플릭스의 빨간 머리 앤 드라마는 앤셜리, 앤셜리를 입양한 남매 마릴라와 매튜, 앤셜리의 주변 인물들의 이야기를 통해 성장하고, 사회 비판적인 내용을 포함하여 또 다른 재미와 어릴 적 향수를 불러일으킵니다.

 

 

4. 나르코스

실화를 바탕으로 만든 드라마이며 콜롬비아 최고의 마약 제국을 만든 파블로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약간의 드라마 요소가 포함되었으며 대부분 실제 있었던 사건들을 그대로 옮겨 만들었다고 합니다.

당시 미국 공공의 적이면서도 함부로 건드리지 못할 정도로 막강한 힘과 권력의 마약왕 파블로나 카르텔에 대해 궁급하시면 추천드립니다.

 

5 .보스 프린세스

보스 프린세스는 총 6회회 당 40분 정도입니다.

내용이 인터넷 소설 등 어디에서 본 듯한 내용이 많아 친숙한 느낌이다.

주인공들 캐릭터가 독특하고 친숙하여 대만 드라마는 우리 정서와 잘 맞는 느낌이다.

 

 

728x90
반응형